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다운로드

당신은 하나의 문자로 슈퍼 마리오 크로스 오버를 재생 하거나 모든 수준 후 문자를 변경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문자는 일곱 가지입니다: 마리오, 시 나 이드, 메가 맨, 링크 (젤 다), 류 하 야 부사 (닌자가이 덴), 빌 R (콘트라). 각각의 원래 게임에서 동작 하는 방법에 따라, 자신의 움직임과 제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당신은 곧이 다른 캐릭터가 마리오 보다 슈퍼 마리오 크로스 오버에서 일반적으로 훨씬 더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냥 제안, 다음 업데이트 중 하나를 포함 해야 합니다 슈퍼 보이 2 레벨 또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일본 독점) 수준. 지침:이 게임은 다른 고전적인 NES 게임에서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 하 고, 고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 처럼 재생! 이것은 더 많은 옵션과 캐릭터와 함께 게임의 업데이트 v 3.1.2 버전입니다! 화살표 키와 Z를 사용 하 여 메뉴를 탐색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이동 하려면 화살표 키를 사용 하 여 점프 하는 Z 키를 촬영 하거나 캐릭터의 무기를 사용 하는 X. 선택 하는 문자에 따라 S를 눌러 특수 능력을 사용 합니다. 이 게임의 원래 버전을 재생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슈퍼 마리오 크로스 오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크로스 오버 v 3.1.2: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메가 남자, 사이먼 벨몬트, 사 모 아란, 테트리스 블록 등으로 플레이! 5 점만 점을 299 개의 평가를 통해 다시 지원 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크로스 오버 3.0을 즐기 시기 바랍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크로스 오버는 원래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재현 팬 게임 이며, 당신은 다른 게임에서 문자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봐. 슈퍼 레트로 분 대를 마친 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크로스 오버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다면, 나는 여기에 머물 하 고 업데이트 된 버전을 재생 합니다.

또한, 당신은 온라인 슈퍼 레트로 팀의 데모를 만들 수 있습니까? 안녕 제이. 다음은 2.0에 소개 된 크로스 오버를 재생 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때문에 빌에 대 한 기쁜 🙂 읽을 수 있는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망각에 네가 있었다, 플러스 당신은 최고의 상태로 그를 얻기 위해 게임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갈기 했다 (imo은 2 급류와 확산) , 그리고 특별 뿐만 아니라 크로스 오버는 파워 업으로 매우 색입니다. 나는 이것을 물어 만든다: 다음 업데이트에 대 한 «파워업 외관 속도»에 대 한 작업을 고려 하 고 있습니까? 그 팽창 될 것 이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크로스 오버의 버전 3.0이 드디어 완성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우리의 가장 큰 업데이트 이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스페셜에서 레벨의 완전히 새로운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난이도 기반의 지도가 포함 되어 게임에는 현재 192 레벨이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기능은 새로운 난이도 시스템, 새로운 스킨 선택 시스템, 전체 화면 지원, 그리고 몇 가지 새로운 스킨.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은 버전 기록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이 게임은 내가 생각 하는 것 보다 더 큰 받고 있다, 그 중 많은 자크 로빈슨과 블 레인 한 나의 도움 덕분 이다.

나는 이제 나에 게 이동 하는 시간 이라고 사람들에 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더 이상이 게임의 개발에 큰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블 레인은 이제 수석 개발자가 될 것입니다, 나는 슈퍼 복고풍 분 대에 내 시간의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아마도 슈퍼 마리오 크로스 오버에 대 한 가장 성가신 것은 당신이 전체 화면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이며, 상당히 작은 게임 창에 제한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오래 된 게임 콘솔에서 재생 하 고 아이 자신을 어렵게 만든다. 더 많은 수준과 스킨은 확실히 미래에 게임에 추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난 아마이 마지막 주요 릴리스를 고려할 것입니다. 슈퍼 레트로 분 대는 개발에 따라 더 얻을로, 그것은 우리가 소유 하지 않는 지적 재산으로 가득 할 때 모든 팀 멤버가이 무료 게임에 시간을 할애 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Sin categoría